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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너희는 인생을 의지하지 말라 그의 호흡은 코에 있나니 수에 칠 가치가 어디 있느뇨

    1958. 3. : 요한계시록 해석 받기전 영몽을 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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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독교 신앙의 정로(마13:44-50)


    여러분들 봐요. 진주를 구하는 장사가 진주를 사가지고 마지막 권리행사전도 한번 해야죠? 예? 우리 진주를 구하는 장사는 왕권을 받은 사람들이 나가서 한번 권리행사로 전도를 해요? 안 해요? 그물을 치듯이. 그물 한번 치는 거야. 모아놓고 그 다음엔 좋은 놈은 가지고 나쁜 놈은 버린다 그어야요. 계단이 있어요. 첫 번에 우리가 중생 받는 이치는 꼭 우리가 밭에 감춘 보화와 같애. 예수를 반대하고 했던 이 사람이 발견했단 말이야요.


    그 다음에는 종말의 진리를 우리가 무장하는 건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애요. 알아요? 알겠습니까? 그래 진주를 구하는 장사처럼 우리가 이제 무장을 해가지고 그 다음에 마지막에 가서는 그물을 치는 거와 같습니다. 단번에 그물을 치듯 심판의 경고의 나팔을 다 불고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나가서 막 경고의 나팔을 불고 그물같이 쳐버리고서 그 다음에는 좋은 것을 가져가고 나쁜 것은 버린다.


    그래 앞으로 우리 전도는 그물 치는 전도가 한번 나와요. 그물, 그물 치는 전도가 나옵니다. 우리가 나가서 마지막 역사는 그물 치는 경고야요. 예? 내가 이 진리를 깨닫기 전에 꿈을 꿨는데 이런 꿈을 꿔봤어요. 그래 분명히 이건 그러기 땜에요 이 종말에 진리 전파는 순식간에 되게 돼있지, 어저께도 어떤 목사님이 편지를 했어요. 여기 와서 수도를 하고 간 양반인데 아니, 이단 통일교도 세계에 다 전하는데 목사님, 이런 귀한 비밀을 세계에다 못 전하고 있다는 건 안타깝다는 거야.


    미국에 요건 진짜 목사가 있으니 요 사람은 기억코 요걸 받을 사람이니 그 사람은 돈도 많고 참된 진리를 찾는 사람인데 아무쪼록 이사람에게다 좀 영어 번역을 해서 보내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세계가 한번 뒤집히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편지를 했어요. 안타깝게끔, 분명히 이것을 전해야 되겠다는 거야 지금. 때가 그렇게 됐다는 거야.


    그 말을 들을 적에 이거 그물을 쳐야 되긴 되겠는데 이거 때는 왔단 말요. 아, 미국서도 자꾸 편지가 오지, 속히 속히 영어번역을 해서 보내달라고. 그래 그물을 칠 날이 오긴 오는데, 오는데 이게 순서가 있는데 그러게 맨 첫 번에 제가 15년 전입니다.


    꿈을 뀌는데 열 달 동안 철야를 하고 자지 않고 철야한 다음에 계시록이 나타날 때 사흘 앞두고 꿈을 뀌는데 그 꿈이 꼭 맞는데 한국의 목사대회를 가니 목사님들이 전부 시커먼 안경을 말짱 쓰더라 그말입니다. 어떤 사람이 시커먼 안경을 가져와서 춤을 춰요. 나도 씌운단 말이요. 써보니까 캄캄해요. 해를 쳐다봐도 캄캄하고 땅을 봐도 캄캄하고 그래 내가 안경을 벗어다가 주면서 여보쇼, 당신 안경을 말야 이 천지가 캄캄한데 이걸 날 쓰라고? 하늘이 보입니까? 땅이 보입니까?


    천지가 캄캄한데 이걸 날 쓰라고? 그러니까 아니 한국목사가 다 좋다는데 왜 야단이냐구? 여보쇼! 쓰고 안 쓰고는 내 자유지. 이 양반이 참 이 양반 대퉁스러운 양반이라구. 천지가 캄캄한 안경을 갖다가 쓰라고 그래!


    나 혼자 안 썼습니다. 그럭하고 가니까 고기를 잡으러 왔던 사람들이 고기를 한 마리 못 낚고서 죽- 내 앞에 나타나요. 당신들 왜 고기 잡으러 가서 고기 못잡았어? 아이구 태평양 바다가 꽁꽁 얼었는데 흥, 고기를 잡아? 어떻게 잡느냐고..... ? 여보쇼 태평양 바다가 어는 법도 있어? 보라구! 보라구! 그래 보니까 정말 영도에서 보니까 태평양 바다가 꽁꽁 얼었더란 말이죠?


    그다음에는 내 손에 큰 쇠뭉치가 들려줘요. 아주 한 너덧발 되는 쇠뭉치가 들렸는데 이놈을 들어가지구서는 태평양 바다를 한번 땅- 치니까 한번 쳤는데 얼음이 다 없어지고 다시 바다가 되더라 그말이요. 그랬는데 그 다음에 배가 하나 나타났어요. 새 배가 새로운 배가 하나 나타나더니 배가 내 앞으로 오는데 이 배는 돛대도 없고 돛도 달지 않았고 발동기도 없고 저 혼자 댕기는 배라요. 무슨 밴지 타니까 그 배에 한사람 누가 탄 사람이 없는데 정말 한명도. 그런데 이 배가 창고 앞에 갔다대요, 내 손에 또 열쇠가 있어요. 열쇠. 열쇠로 창고를 여니까 보화가 꽉 찼거든요. 보화가 꽉 찼는데 이 보화를 제가 배에다 싣습니다. 싣는데 한참 싣다 보니까 웬 사람 일곱이 턱 나타나거든요. 내가 탄 배에. 그래 내 있다가 여보, 당신들 어디서 왔소? 하늘에서 왔소. 하늘에서 왔어요? 뭐하러 왔소? 심부름 왔다고. 무슨 심부름?


    아니, 하나님이 당신 대학 졸업 했다고 말요, 이 책을 갖다 주라고 그래서 책을 가지고 왔소. 난 대학교 문턱도 못가봤다고, 대학교. 이거 가지시오. 자꾸 가지라고 그래요. 그걸 딱 받아보니까 조그만 책인데 겉봉을 했거든요. 봉했는데 열라니까 아직은 때가 안 됐다고, 좀 있다 열라고 그래요. 그래 그 책을 여니까 첫 번에 고기 잡는 낚시가 두 개가 딱 있어요, 책장에.


    낚시는 그냥 두고 또 책장을 펼치니까 그땐 그물이 나와요. 그물을 잡아 댕기니까 그물이 천하에 퍼져 나가는데 한참 잡아댕기니까 태평양 바다 천하에 아야 그물이 꽉, 차버리고 말았어요. 내가 바로 그물을, 봉한 책을 펴는데 번쩍 눈을 뜨니까 꿈이더라 그말이요. 이게 대몽이요? 대몽 아니요? 이게 대몽인데 그게 뭐이냐 하면 이제 종말에 가면 하나님의 종들이 전부 다 흑암 들린다는 거 아닙니까? 예? 천지가 캄캄한 새카만 먹장 같은 안경을 썼으니 흑암이 들렸소? 안 들렸소?


    그럼 그때는 태평양 어장이 얼었다 이게 은혜가 다 식어진다는 말이거든요. 그게 몽땅 지금 식어졌소? 안 식어졌소? 식어진단 말이죠, 그때엔 철장권세가 나타나야 된다 그말요. 철장권세, 철장권세가 나타난다. 은사가 아니고 철장권세가 나타난다. 철장권세가 나타나서 태평양 바다를 치니 정말 새로 물바다가 됐단 말이죠. 철장권세 역사가 온다는 거죠?


    그러면 그 방주, 배는 촛대교회야요. 새로운 교회야요. 새로운 교회가 나타나는데 거기다 내게 열쇠를 준다는 건 진리의 열쇠 예? 그 열쇠가 열려서 진리를 무진장 배에다 싣는다는 건 교회에 심판의 진리가 나타난다는 거죠? 그다음에는 그 일곱이 거기 완 것은 일곱영이거든요. 일곱 영의 역사가 온다, 오면 너는 대학 졸업이다 그거야 대학 졸업, 대학 졸업, 정말 대학 졸업이죠?


    그때 가서는 하나님이 조끄만 책을 내게다, 비밀을, 조끄만 책을 줘서 이 책 가지고서 세계를 구원하는 설교 하리라, 그거 아니겠어요? 꼭 맞죠? 그러고서 사흘 만에 내가 계시록 음성을 듣게 되었단 말이죠. 그때부터 날 이단이라고 그러지마는 내가 눈이 밝아졌소? 그 들이 밝아졌소? 날 이단이라고 하는 목사들이 눈이 밝아졌어요? 내가 밝은 사람이야요? 내가 밝아요? 예? 내가 밝은 줄 믿습니까? 속지 않았소? 안 속았어요. 속았는지 안 속았는지 성경 보면 알아. 성경이 환해지는데 속은 거요? 그러니 지금 이 사람이 목사들한테 이단소리를 듣고 지금 정죄를 받았는데 내가 눈을 떳느냐? 저희가 눈을 떳느냐? 분명히 내가 눈을 떳습니다.


    난 그 흑암의 안경을 안 썼어요. 제가 안 썼어요. 권세역사가 왔습니다. 지금 방주와 같은 새일교단이 나왔습니다. 새일교단은 방주 같은 교단이야요. 나왔습니다. 인제에 보화를 싣습니다. 지금 보화가 많이 실렸소? 안 실렸소? 실렸습니다. 일곱영이 왔습니다. 그런데 책을 들고 선교할 날이 꼭 올텐데 이건 이제 단계는 책을 들고 선교할 날이 옵니다. 그것이 남았어요.


    그래서 뭐, 이 광주에 전 집사님도 미국 가는 모양이야요. 어디 문서 운동 좀 하겠어? 하하. 해봅시다. 지금 문서운동만 하면 잘 전하게 돼 있단 말요, 뭐. 김 소구 집사님도 빨리 해 보내라고 야단이야 그저. 그러니까 이건 인제는 영어 번역만 되면 되는 거야. 영어 번역하는 사람이 아니 6월 달에 들어와 무장 하고서 하겠다고 하더니 6월 도 안 들어오고 이달도 안 들어오고 어떻게 될라는지 이거 참, 이상한데, 그 사람이 무슨 사명이 좀 있는 사람인데. 이 영어 번역만 되면 세계로 퍼지게 돼있습니다.


    반드시. 문서운동, 그물이요. 순식간에 세계다 그물을 치고맙니다. 두고 보시오. 그러면 여기 다 걸려요. 심판의 다림줄에는 다 걸리게 돼있소? 다 걸리게 돼있어. 그걸로 심판하니까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대로 환난 재앙이 오고 하나님 보호가 있고 세계가 불타니 죽어도 그 말씀대로 죽을 것이고 살아도 그 말씀대로 살 것이 아니냐? 제까짓 게 피할 수가 있어? 공산당도 그물에 다 걸려들어 거기 다 그대로 죽고 말아요.


    그러니까 나쁜 고기는 협상주의요, 좋은 고기는 끝까지 예언 지키는 사람 아니겠어요? 예? 표 받은 사람 우린 좋은 고기를 모아야죠. 우린 좋은 고기 돼야죠? 어떻게 뱀장어가 되겠소? 잉어가 되겠소? 예? 뱀장어 되지 마시오. 요리 쑥 빠지고, 조리 쑥 빠지고 예? 교회 봉사하는 일에는 매끈매끈 빠져 피하면서 먹을 일에는 달려든다면 이건 뱀장어 신앙이라요. 뱀장어 신앙. 미꾸라지. 그래서 우리 이거 분명히 아시오.


    첫 번에 받는 역사는 밭에 감춘 보화와 같고 말세에 영계가 올라가서 이 진리를 무장하는 것은 진주를 구하는 자와 같고 마지막에 가서 우리가 심판 권세로서 권세를 따라서 세계에 그물을 치고 심판하는 것은 이제 환난과 재앙이 올 때가 있습니다. 반드시. 이제는 우리 성가 하나 부릅시다.


    완전하신 하나님 말씀을 지키는데 있습니다. 알아요? 어떻게 하와가 또 되겠소? 이 양반들 예? 아담이가 되겠소? 이제 아담이가 돼 봐라! 다시 국물이나 있나? 말씀 못 지켰기 때문에 이 꼴 되지 않았소? 한번 지내봤으면 무던하지, 아직 정신 못 차리고 예? 말씀 못 지켰기 때문에 세상이 이 꼴 됐어? 안됐어? 말씀 못 지켰기 때문에 예루살렘이 망했어? 안 망했어? 인제 와서 또 못 지키면 이거 사람 아니야요. 당나귀 소만도 못하단 말이야.


    누구든지 말씀을 지키면 말씀대로 능력을 받고 말씀대로 지혜를 받고 말씀대로 권세를 받고 말씀대로 세계 통일의 왕권을 받습니다.


    하나님은 말씀대로 복을 줄 책임이 있고 우리는 말씀대로 복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알겠어요? 주겠다고 하고선 안 줬단 봐라 혼내주지 하하. 누가 주겠다고 그랬어 먼저? 그럼 줄 줄 믿는 사람한테 쩔쩔매요? 안 매요? 쩔쩔매지. 믿습니다 하면 쩔쩔맵니다. 그저 우리 하나님. 그저 말씀대로 믿습니다 하고 달라붙으면 쩔쩔매요. 억지가 아니고 좋아서, 여호와여! 그러면 와, 와, 와!? 안 줬단 하나님 절대로 뭐, 뭐 됩니까? 안 되거든, 쩔쩔맵니다.


    마귀는 예언을 지키는 종 앞에 쩔쩔매면서 도망을 가고 하나님은 쩔쩔매면서 구원해 주고 역사해 주고 새 시대 보내고 왕권 주고 그러다보니까 누가 제일 복 있는 사람이야요? 요거 똑똑히 알아요. 그러게 말씀을 지킴으로만이 우리 사람 짓 하는 거지, 말씀 못 지키면 사람 짓 못합니다. 이마나 번듯하다고 잘난 줄 압니까? 예?


    아무리 이마가 좁아도 말씀만 지키면 왕 되는 거야. 난 참 이마가 좁죠?


    그래도 얌전하거든. 이마는 좁아도... 이마만 번듯해 가지구 뻔들뻔들 하면서 말야, 안 돼요. 말씀 지키시라구요. 완전한 지식의 사람이 됩니다. 4년 대통령이 아니요, 세세 대통령이 됩니다.


    그러니까 하여간 그렇게 아시고 하여간 복 있는 사람이 되는 데는 다른 게 없습니다. 이번에 하여간 첫 시간만 자세히 들어보세요. 이번에 아마 내가 볼 때는요 그렇게, 하여튼. -하략-




    이사야42:18-22 강해중


    하나님의 종들이 말짝 소경, 귀머거리라 그 말이야요. 이제 심판기가 되서 동방 땅 끝에 새노래를 부를 때는 종들이 귀머거리 소경 된다는 건 듣겠다는 거요, 듣지 않겠다는 거요? 말씀이 밝다는 거요, 어둡다는 거요? 종이란 사람들이 귀머거리 소경이라 그 말이야요. 하여간 지금 본다면 그렇잖아요? 그럴 수가 없단 말이죠?


    매양 이 새 일역사 반대하는 건 매양 목사들이 다 반대하고 대제사장 교법사들이 다 반대하고 대제사장 유사 교법사 장로 가운데서 예수 믿은 사람 있습니까? 어디 있어요? 그거 보시요 그와 같이 말세에도 그렇게 됩니다 그래야 됩니다. 말짝 요즘의 종들이 교만해요. 그 인간의 지식 가지고...


    그러기 땜에 제게 이 복음을 줄 적에 그 꿈이 꼭 맞아요.


    한국 목사들이 다 모여 목사 대회를 여는데 내가 떡 가서 보니까 새까만 먹장 같은 새까만 안경을 누가 전부 갖다 씌워 놔요 새까만 안경이요 씌워놨는데 이 양반들이 새까만 안경을 쓰고 좋다고 춤을 추고 야단났단 말이요 나한테도 딱 씌워놓거든 아, 쓰고 보니까 깜깜해요 “여보시요! 안경 나 안 끼겠소, 이 양반 안경을 갖다가 눈을 어떻게 맹길라고” 그랬더니 “여보쇼! 한국 목사가 다 좋다는데 왜 이 양반 야단이야”


    “여보시오 쓰고 안 쓰고는 내 자유지 나 원 왜 이래 이거” 그런 사람은 나 혼자고 목사님들이 다 새까만 안경을 쓰고 좋다고 야단났어 좋다고 나 혼자만 안 쓰고 있단 말이요


    아, 그런데 고기 잡으러 갔던 사람이 여나무명이 딱 나타나요 고기 하나 못 낚았어요. “여보시요! 고기 왜 한 마리도 못 잡았소?” “여보시오 태평양 바다가 꽁꽁 얼었는데 어떻게 이 그걸 뚫고 고기를 낚을 수 있냐 말이야”. “아, 태평양 바다가 얼었어요?” 보라고 그래요. 그래 문득 내다보니까 바다가 꽁꽁 얼었더라 그 말이야요. 그 댐에는 내 손에 큰 쇠뭉치가 들렸는데 그걸 가지고 태평양 바다를 탁 내려치니까 얼음이 싹없어지더니 다시 바다가 돼 버리거든요. 그담에는 배가 하나 떡 나타나요.


    배가 하나 떡 나타나더니 둥 둥 둥 내 앞으로 와요. 그런데 이 배는 발동기도 없고 돛대도 없는데 내가 떡 탔다. 타고 보니 이 배가 저 혼자 가는데 가더니 큰 창고 앞에다 갖다 들이대는데 그때 내 손에 열쇠가 있거든요. 그걸로 창고를 여니까 그 속에 보화가 꽉 차지 않았습니까? 보화인데 전부 포장했는데 그걸 내가 혼자 배에다 싣습니다. 싣다보니까 그 댐에는 웬 사람이 일곱이 떡 탔어요.


    “어디서 왔소?” 그러니깐 “하늘에서 왔어요” 몸에 하늘한 옷을 입었는데 내 앞에 와 서는데 “왜 왔소?” 하니까 심부름 왔다고 그래요 그러더니 조그만 책을 딱 봉했는데 이거 가지고 와서 “당신 이 책 받으쇼. 이건 대학 졸업한 사람이 받는 법이요” “여보! 대학커녕 소학도 못 댕겨봤소” 그래도 당신 대학 했다는데 하늘에서 하나님이 당신 대학했다고 갖다주라 그런다고 자꾸 받으라는 거요, 받아서 뗄 라니까 아직은 조금 더 있다 떼라고 그래요,


    그랬는데 좀 있다 떼니까 책이야요 딱 떼고 여는데 책이 있는데 거기에 첫번에는 고기 잡는 낚시가 두개가 있어요 그건 내가 쓰지를 않고 또 넘기니까 그물이 있어요 그물을 싹 잡아댕기니까 태평양 바다로 펴져 나가는데 막 잡아 댕기는 대로 펴져 나가는데 천하에 그물이 꽉 차 버리거든요, 내가 받은 책의 그물이 말이요,


    눈을 번쩍 뜨니까 꿈이란 말이야요 야, 이 꿈이 큰 대몽 아닙니까? 옛날에 루터가 꿈을 꿨는데 그 꿈이 맞아서 대왕이 면류관 주겠다니 그걸 받아서 성전에 드려놨는데 아니 이거 내 손에 들린 책이 천하를 덮는다? 그러더니 사흘만에 하늘에서 음성이 내리면서 계시록 음성을 들으라! 그래요.


    그 꿈이 딱 꿈에 본 거와 마찬가지로 제가 이렇게 계시록 음성을 직접 받아썼는데 그거 꼭 맞아요. 자, 전부 소경이라고 했죠? 전부 종들이 소경이 됐는데 새 일의 역사는 동방에서 나온다는 거죠? 예? 새노래가 나온다는 거죠? 그러니깐 그 얼었다는 건 은혜시대 역사는 다 굳어져서 이제 은사는 끝이고 그담에 철장이 나오는 건 철장권세가 나온다는 뜻이고 내가 보니까 배가 나오는 건 새일교회가 나온다는 뜻이거든. 그담에 그 보화를 싣는다는 건 진리의 보화를 쌓는다는 거죠? 그 일곱은 난 일곱 영으로 보거든요 일곱 영의 역사가 임하는데는 그때는 대학 졸업이라. 영계 대학을 마쳐야지. 복음 전한다 그 말이요. 영적 대학, 영적 대학에 들어와야 그 댐에 가선 조그만 책을 들고 세계를 통일한다 그거요, 사실 지금 종들이 다 소경 귀머거리야요. 정말 답답한 인간들입니다 답답해요.


    전부 다 도적을 맞았어. 도적을 맞아놨으니 전부 이 사람들이 어떻게 될 것이냐. 자, 그러면 새 일의 교훈을 전부 도적을 맞아놨으니 어떻게 되죠? 새 시대 갈 수가 있어요? 자, 그러면 하나님이 당신의 새 일의 교훈을 아주 존귀하게 여긴다는 거죠? 크고 존귀하게. 그건 이사야 전체가 새 일의 교훈이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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