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자취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소 : 경북 고령군 성산면 운교길 18-5
  • 010-2177-5150

    너희는 인생을 의지하지 말라 그의 호흡은 코에 있나니 수에 칠 가치가 어디 있느뇨

    1965. 1. 2 일곱별의 징조, 새일성가 9장 오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새일수도원에서는 약 7년이 지나도록 40일 금식이 계속되어 금식한 사람이 450명이나 된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것은 무슨 이유로 되는 일입니까? [72.3]


    【답】금식이라는 것은 세 가지 뜻이 있습니다.


    첫째 : 자기의 인격이 개조되기 위하여 금식을 하게 됩니다.


    둘째 : 앞으로 오는 난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금식을 하게 됩니다.


    셋째 : 주의 큰 역사가 응답으로 나리는데 있어서는 금식 기도가 있어야만 되기 때문에 금식을 하게 됩니다.


    지금 새일수도원에서 하고 있는 40일 금식이라는 것은 배고픈 줄을 모르고 하는 것은 물론이요, 별로 몸이 약해지지도 않고 수도 공부를 해 가면서 되는 일입니다. 금식하는 사람들이 하루 10시간씩 앉아서 공부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하기 위하여 하루 과일 한 개 정도는 허락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계속적으로 찬 마루 바닥에 앉아 정신을 쓰면서 공부하는 일에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서 사용하는 것뿐입니다.


    우리 수도원에서 40일 금식을 세 번 한 사람이 여러 사람 됩니다.


    이 금식은 대부분이 멸공 진리 운동을 위하여 하는 것인데, 청년 남녀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 금식 운동은 1965년 1월에 하늘로부터 이상한 징조가 있은 후부터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일곱 별이 나타나서 새일수도원 위로 그 빛이 내려온 후부터 금식이 시작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독교 종말의 완전 역사를 뜻했다고 봅니다. 일곱이라는 것은 완전 수를 가르쳤는데 종말의 완전 역사는 일곱 영의 역사인 것입니다.


    완전 역사라는 것은 환란과 재앙의 날에 죽음을 맛보지 않고 새 시대에 들어가는 역사를 말합니다. 이 몸이 완전한 변화체가 되어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되는데 있어서 완전 영감, 완전 개조, 완전 변론의 역사를 받아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요엘 선지도 말하기를 거룩한 금식일을 정하고, 성회를 선고하고, 여호와께 긍휼을 구하므로 북방의 세력을 치는 응답이 내려오므로 새로운 시대가 온다고 하였습니다.


    금식이라는 것은 사람의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어려운 환란이 올 때에 하게 되는 것인데 이것이 가장 강한 기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40일 금식을 해 본 사람들은 하나같이 이것을 하므로써 완전한 영계적인 변동이 온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누구든지 40일 금식 기도를 해야 된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우리 수도원에서 40일 금식을 남종보다도 여종들이 많이 하게 되는 것은 간곡한 기도로써 받들 사명이 여종님들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라는 것은 영적으로나 육적으로나 받드는 사명이 있으므로 금식을 하는 일이 가장 합당하다고 봅니다.



    국가에 대한 관심 [71.1]


    내가 있는 새일수도원을 본다하여도 하늘에서 불이 내려 계룡산을 덮고 불 속에서 음성이 들려오기를 너는 금일부터 새일 수도원을 이곳에 시작하라고 하면서 이 수도원에 여호와의 말씀이 임하여 세계를 깨우치는 일이 있으므로 네 민족이 살 길이 열릴 것을 말했고 하늘로 일곱 별이 빛을 내어 계룡산에 비춰지면서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라는 명령이 있은 다음에 그날부터 40일 금식 기도 운동이 일어나서 350명이라는 청년 남녀가 40일 금식하며 민족을 위하여 기도했다는 것은 나로서도 놀라지 않을 수 없는 일이다. 40일 금식이라는 것은 과거에도 없는 것은 아니로되 계속으로 350명이나 되는 40일 금식 기도자가 생겼다는 것은 앞으로 이 나라에 큰 역사가 올 증거라고 본다. 내가 바라기는 위기를 만난 71년도부터 모든 성도의 기도가 응답으로 오되 대통령에게 오기를 바란다. 나는 정당인도 아니요 정치인도 아니다. 단지 노동자의 하나인 사람으로 계룡산 산봉 앞에 돌로 집을 짓고 있는 사람인데 민족의 장래를 축복하는 마음으로 말하는 바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